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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entina Karellas는 "저는 겁이 납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매일 그들과 함께 일하기 때문에 그램을 알고 있고 10g의 무게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한 페이지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웹사이트 홈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최대 9.89g의 탄소 배출량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방금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친환경 웹 사이트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 조직인 Eco-Friendly Web Alliance 에서 권장하는 1g 목표의 거의 10배입니다 .
이 계시는 지속 가능하도록 설정된 그녀의 나머지 사업과 상충됩니다. Karellas는 런던 워크샵에서 니트웨어를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그녀의 원재료는 버려질 잉여 원사를 조달합니다. 모든 것은 손으로 작동하는 편직기에서 주문 제작되므로 과잉 제조가 없고 전력도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는 온라인 포트폴리오이자 매장입니다. 아름답고 큰 이미지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녀는 "그것에 대해 타협하고 싶지는 않지만 제 우선 순위는 환경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사이트가 구축되었을 때 Karellas는 사이트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알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제 이 데이터를 노출하고 기업이 탄소 배출량을 줄이도록 영감을 주는 몇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bsite Carbon Calculator 와 Ecograder는 모두 홈페이지의 탄소 배출량을 추정합니다.
그렇다면 웹사이트는 어떻게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있을까요? 재생 가능 에너지를 기반으로 하는 호스팅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Green Web Foundation에는 웹 호스트 및 녹색 자격 증명을 조회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기를 사용하는 모든 기계를 통과하면서 네트워크를 통해 저장되고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줄이는 것이 문제입니다. httparchive.org에 따르면 웹 페이지의 평균 크기가 2010년 468KB에서 오늘날 2,000KB 이상으로 증가한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
더 빠른 인터넷 연결의 결과로 웹 개발자는 파일 크기에 대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많은 사이트에는 큰 이미지와 배경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들은 웹 페이지의 크기를 증가시키는 주범입니다.
이미지 출처,투샤르 라잔 샤르마
이미지 캡션,
Valentina Karellas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CO2 배출량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Tom Greenwood는 저탄소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에이전시 Wholegrain Digital의 전무 이사입니다. 그는 Karellas의 웹사이트를 살펴보고 몇 가지 팁을 공유했습니다.
자동으로 재생되는 비디오는 시청자가 보기로 선택하거나 스크롤할 때만 재생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제품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해당 제품의 새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확대/축소 효과와 같은 간단한 상호 작용을 하도록 권장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면 두 번째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순환할 수 있는 5개의 전체 화면 사진이 있습니다. "그것이 필수적인지 또는 정적 이미지가 있을 수 있는지 또는 더 작은 이미지가 있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품질은 양호하게 유지하면서 파일 크기는 더 작게 사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최신 WebP 형식도 이전 JPEG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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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ellas는 첫 번째 단계를 쉽게 수행할 수 있고 변경 사항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낮다는 사실에 고무되었습니다. "조금만 바꾼다고해서 판매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Tim Frick은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고 구축하는 Mightybytes의 설립자입니다. 파일 크기를 줄일 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통한 사용자 여정을 간소화할 것을 권장합니다.
"데이터 전송을 기반으로 배출량을 계산하는 것은 쉽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용자가 페이지와 상호 작용하는 데 더 많은 시간, 즉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만드는 요인을 기반으로 배출량을 계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일부 페이지는 매일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각 사용자에게 추가로 10초가 소요되는 이 작은 불만 사항은 결국 증폭된다."
제품 디자인 스튜디오인 Quarterre는 에이전시인 Future Selfs와 협력하여 웹사이트 탄소 배출량을 96% 줄였습니다. 홈페이지 방문당 거의 7g의 탄소가 0.3g으로 줄었습니다.
Quarterre의 이사인 Clive Hartley는 "7g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다지 많지 않다고 생각할 위험이 있지만 누적 효과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고 당신의 사업을 방문하기를 원합니다. 다른 곳에서 에너지를 90% 이상 줄이면 사람들이 거리에서 파티를 열 것입니다."
그들은 소수의 간단한 페이지로 웹사이트를 재구축했습니다. 큰 영웅 이미지를 사용하는 대신 새로운 사이트는 합성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배열된 더 작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컬러 스트라이프는 사이트의 정체성을 정의합니다. 텍스트 지침으로 생성되며 부피가 큰 이미지 파일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이면에는 두 가지 기본 웹 언어인 HTML 및 CSS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및 상호 작용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다른 사이트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대용량 JavaScript 파일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했습니다.
Quarterre는 매우 시각적인 산업에서 일하지만 Hartley는 사이트 디자인에서 어떠한 타협도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놓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스튜디오의 단순한 그래픽과 깨끗한 기업 이미지가 만족스러웠습니다. 효과적이고 생동감 있게 보입니다."
이미지, 사용자 여정 및 사이트 구조를 재고할 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소유자는 방문을 완전히 피할 수 있는지 여부를 자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BIOTECH4
이미지 캡션,
Sharon Foster의 회사는 웹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검토했습니다.
BioteCH4는 지방 당국 및 기업과 협력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에너지로 전환합니다. 새로운 부지 설계로 매년 약 520kg의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는 2,500마일의 비행기 여행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또한 이탈률, 즉 사이트에 왔다가 빠르게 떠나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는 방법도 검토했습니다.
BioteCH4의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자인 Sharon Foster는 "웹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이 유입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돌이켜보면 그것은 허영심 지표였습니다. 이탈률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불필요하게 사람들을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탄소 영향을 미치고 있었습니다."
BioteCH4는 모든 콘텐츠를 검토하고 오래된 뉴스 기사를 삭제했으며 여전히 유용한 콘텐츠를 더 풍부한 콘텐츠 페이지에 병합했습니다.
보다 상세한 검색 엔진 키워드를 사용하여 일반 브라우저가 아닌 잠재 고객을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하도록 설계된 대상 페이지로 유도했습니다.
그 결과 이탈률이 약 21%, 웹 검색 이탈률이 13% 이상 감소했습니다.
Foster는 "현재 웹사이트 수는 줄어들었지만 자연 검색이나 유료 광고를 통해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사람들은 우리와 대화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지속 가능한 웹사이트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회사는 어디에 선을 그을지 결정해야 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사이트는 텍스트 전용이지만 2023년에는 아무도 방문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Wholegrain Digital의 Tom Greenwood는 "우리는 보다 풍부한 온라인 경험을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내게 있어 목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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